이마트24, 혼영·홈영족 겨냥한 '아임이' PL 스낵 2종 출시

이마트24, 혼영·홈영족 겨냥한 '아임이' PL 스낵 2종 출시

이마트24가 흑당팝콘과 나쵸큐브콤보 등 '아임이' PL 스낵 2종을 연달아 출시한다.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혼영족(혼자서 영화를 보는 사람)·홈영족(집에서 영화를 보는 사람)의 입맛을 잡겠다는 계획이다.

흑당팝콘은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흑당 트렌드를 팝콘에 접목시킨 상품으로 이마트24가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 흑당소금캐러멜·캐러멜·밀크의 삼색(三色) 팝콘으로 구성돼 있어 보는 재미가 있을뿐만 아니라 흑당의 강한 단맛, 캐러멜의 달콤한 맛, 밀크의 짭조름한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흑당팝콘은 컵타입으로 휴대성이 높아 한 손에 들고 나들이 하기에도 좋다. 기존 컵팝콘 대비 20~25g 더 많은 중용량(75g) 상품인데도 판매가격은 1700원에 불과해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내달 8일 출시를 앞둔 나쵸큐브콤보(95g)는 오리지널 나초와 치즈소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스낵'이다. 나초의 고소한 풍미와 이를 더해주는 치즈 소스의 조화를 느낄 수 있어 혼영족·홈영족뿐만 아니라 혼술족에도 제격이다. 큐브모양의 독특하고 발랄한 상품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판매가격은 2000원이다.

이마트24는 8월 한 달간 흑당팝콘 구매 고객에게 마운틴듀캔(250ml)을 덤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은보라 이마트24 일반식품팀 바이어는 “올 상반기 이마트24는 왕갈비맛통닭스낵, 컬러쿠키, 카페하바나콘칩 등 이색 PL 스낵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과자 매출활성화에 나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젊은 감성의 트렌디한 스낵을 개발, 상품라인업을 강화함으로써 고객과 경영주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