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이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신제품 '아이클레보 지니(G5)' 출시를 기념해 8월 2일부터 오프라인 체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유진로봇의 다양한 로봇청소기 제품들을 직접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2일부터 8일, 16일부터 22일까지 각각 신세계백화점 경기점과 대구점의 리빙앤웨딩 페어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행사장에는 아이클레보 팝업 스토어와 함께 각 제품의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별도의 시연 공간이 운영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현장 구매시 최대 15% 할인과 3M 크린스틱 1년치 등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체험 프로모션의 첫 번째 행사는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실시된다. 신제품 아이클레보 지니(G5)부터 인공지능 아이클레보 O5, 혼수와 명절선물로 인기가 높은 아이클레보 팝 등 프리미엄부터 스테디셀러까지 다양한 제품군이 현장에 전시돼 성능 체험이 가능하다.
두 번째 행사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실시되며 다가오는 추석 명절 선물과 혼수 등으로 로봇청소기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이 준비된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로봇전문기업 31년 로봇 기술력이 집약돼 정교한 주행과 꼼꼼한 청소능력이 특장점인 가정용 청소로봇이다. 산업통상자원부 8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었으며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