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는 반려동물 집사를 위한 '카드의정석 댕댕냥이'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카드의 플레이트 디자인은 앞서 진행된 공모전을 통해 선정됐다. 어린이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 참가자들이 총 516건 디자인을 출품했다. 이중 최종 6개 후보를 대상으로 공개 투표를 실시 수상작을 결정했다.
카드 혜택은 반려동물 관련 업종에서 특화된 내용을 담았다. 용품샵, 미용샵, 동물병원, 이마트 및 트레이더스에 입점 중인 몰리스펫샵, 인터파크의 반려동물 전문 온라인 몰인 인터파크 펫, 위비마켓 등에서 10% 청구 할인한다.
온·오프라인 쇼핑시 10% 할인되는 '카드의정석 쇼핑(SHOPPING)'과 동일한 혜택을 기본으로 해외서비스도 더했다. 이용횟수·한도 제한 없이 해외 이용금액의 1%를 청구 할인하고, 전 세계 1000여개 공항라운지 무료입장 서비스(월 1회, 연 2회)도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 1만2000원, 국내전용 1만원이다.
우리카드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말까지 해당 카드로 동물병원, 애완동물 업종 이용시 50% 할인을 최대 3만원까지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총 570명에게는 △인터파크 펫 콜라보 선물세트 △스타벅스 실버카드 △공항라운지 1인 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각각 증정한다.
이외에도 모바일 오픈마켓 '위비마켓'에서는 이달 말까지 강아지와 고양이 인기상품 기획전도 펼쳐진다. 위비마켓 회원 대상으로 발급되는 위비마켓 3주년 기념 할인쿠폰 이용시 이달 18일까지는 20% 할인도 가능하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
박윤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