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19일 미니 4집 'DREAMLIKE' 발표…'로맨스판타지 잇는 드림판타지' 주목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신흥 대세 더보이즈(THE BOYZ)가 한층 더 청량한 매력으로 여름 대중을 찾아온다.

최근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더보이즈 새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 스케줄러를 공개, 오는 19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이번 더보이즈의 컴백은 지난 4월 싱글앨범 '블룸 블룸(Bloom Bloom)'과 함께한 상반기 활동에 이은 초고속 행보로, 신흥 대세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다지기 위한 의지라 볼 수 있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새 앨범 ‘드림라이크’는 지난해 11월 미니 3집 ‘노 에어(No Air)’ 이후 약 9개월만의 미니앨범으로서, 블룸블룸으로 선보였던 '로맨스 판타지'를 한층 확장한 신비로운 느낌의 '드림 판타지' 콘셉트로서 자신들의 다양한 매력을 전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현재 더보이즈의 컴백일정과 계획은 오는 10일 이미지티저를 시작으로 컴백 트레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 오픈과 함께, 신곡 ‘D.D.D’의 구체적인 매력을 조금씩 선보일 것으로 예정돼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해 국내 시상식 신인상 7관왕의 기록과 함께 데뷔 1년반만에 아시아 7개국, 8개 도시에서의 팬콘투어를 성황리에 마침은 물론 최근 미국 폭스5(FOX5) 유명 토크쇼 ‘굿데이 뉴욕(Good Day New York)’를 통해 글로벌 대중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