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는 LED마스크 등 홈뷰티기기 TV홈쇼핑 채널 확대에 나선다.
교원웰스는 오는 27일 CJ오쇼핑을 통해 웰스 홈뷰티기기 론칭 방송을 시작하며, 대대적인 TV홈쇼핑 렌탈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교원웰스는 TV홈쇼핑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피부 관리 및 셀프 뷰티 제품에 관심이 많은 잠재 고객을 공략할 방침이다. 홈뷰티 라인업 매출 향상은 물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방문판매와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웰스 LED마스크 750'과 '웰스 플라즈마 케어' 2종이다.
홈쇼핑 판매는 27일 오후 9시 45분부터 1시간 동안 첫 방송이 진행된다. 향후 채널 및 판매 방송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방송 시간 내 렌탈 구매를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24만8000만원 상당 '플리닉 프리즘 이펙트 앰플' 2종 2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구매 고객 대상으로 웰스 LED마스크 750 1대를 무료로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휴가 후 피부관리 관심이 늘면서 홈뷰티기기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웰스 LED마스크 판매를 더욱 강화하고자 홈쇼핑 채널 확대를 시작한다”면서 “홈쇼핑을 통해 웰스 홈뷰티 제품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방문판매 시너지를 통해 홈뷰티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고히 다져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