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샵인 슈마커가 8월 30일 강남점을 오픈하며, 그랜드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오픈 행사는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간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전 품목 20% 할인, 룰렛 이벤트, 랜덤 스크래치 쿠폰, 해시태그 포토프린트, 브랜드 구매 사은품, 신데렐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슈마커 이벤트는 인스타그램/페이스북 팔로워 또는 #슈마커강남점 해시태그 시 참여 가능하다. 룰렛 이벤트에서는 룰렛을 돌려 나온 결과에 따라 페이크 삭스, 슈즈 방수커버, 사탕, 종이 방향제, 스크래치 쿠폰과 교환할 수 있다. 랜덤 스크래치 이벤트는 할인 쿠폰, 사은품 쿠폰 2종을 제공, 당첨 결과에 따라 10%, 20%, 5천 원, 1만 원 할인과 물, 페이크 삭스, 슈즈 방수커버, 쿨스카프, 방수 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하루 1차례 랜덤 시간대 선착순 7명에 한해 진행되는 신데렐라 이벤트에서는 테이블 위에 올려진 4개의 상자 중 자신의 발 사이즈에 맞는 신발을 찾으면 Whever(웨버) 브랜드의 yess(예스) 스니커즈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신데렐라 이벤트는 슈마커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위에서 언급한 룰렛 이벤트를 통해 쿠폰을 지급받은 사람만 참여 가능하다.
슈마커의 다양한 이벤트는 강남점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토종슈즈멀티샵인 '슈마커'는 2000년 명동 1호점을 시작으로 국내의 멀티샵 비즈니스를 처음 선보였으며, 전세계의 트렌디한 글로벌 브랜드 슈즈를 직접 구매/제공하여 소비자의 다양한 패션 니즈를 충족시켜 왔다. 고객들의 쇼핑편의를 위해 전국 주요 상권 로드샵 매장 및 주요 3대 할인마트에 입점하고 있으며, PC,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