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온 가족 맞춤형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 출시

정식품, 온 가족 맞춤형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 출시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는 총 6종으로 전 연령대에게 적합한 검은콩 두유 라인과 어린이부터 2030 젊은 층, 시니어 세대를 위한 다양한 맞춤형 제품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1만 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성은 물론 실속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검은콩 두유 제품으로는 뼈 건강을 위해 칼슘의 흡수율을 높인 프리미엄 두유인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과 영양 성분을 담은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 참깨 두유, 베지밀 B에 청정지역에서 자란 국내산 검은콩이 만난 프리미엄 블랙 두유인 △달콤한 베지밀 비 검은콩 두유를 준비했다.

또한 시니어를 위한 △베지밀5060 시니어 두유, 비타민이 풍부한 애플망고 1개 분량의 과즙과 코코넛 알갱이를 넣어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비타민E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등 베스트셀러 품목으로 구성했다.

특히 시니어 전용 맞춤형 음료인 '베지밀5060 시니어 두유'는 중년을 활기차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신체 활력과 건강증진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강화한 두유로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는 액티브 시니어들의 니즈를 겨냥한 제품인 만큼 올해 초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베지밀 추석선물 세트는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가심비' 트렌드를 반영, 다양한 제품군으로 맞춤형 선물이 가능해 드리는 분과 받는 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추석,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마시는 '국민 두유' 베지밀로 감사하고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따뜻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