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가 홍삼브랜드 '홍건강'의 신규 론칭을 기념해 '해피한삼 진(眞)'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6일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 슈퍼딜에서 '홍건강의 행복한삼 진 홍삼농축액스틱(30포)'와 '해피한삼 진 홍삼정 원데이스틱(30포)'을 정가에서 최대 33%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또한 동일한 제품을 2개 구입하면 1개 제품을 덤으로 추가 제공해 다가오는 추석 건강 선물로 제격이다.
일화 고유의 가수분해 공법으로 만들어진 홍건강은 엄선된 6년근 홍삼 농축액에 유산균 효소를 넣고, 사포닌을 컴파운드K 형태로 잘게 쪼개 사포닌 분해효소가 없는 사람도 홍삼의 주요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흡수할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품목인 '행복한삼 진 홍삼농축액스틱'과 '해피한삼 진 원데이스틱'은 2030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스틱 파우치 형태로 6년근 홍삼의 유효성분을 한 포에 담아 쉽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여기에 홍삼 고형분함량 60%에 당귀, 황기, 계피, 오가피, 천궁 등 몸에 좋은 각종 생약성분을 최적으로 배합해 높은 영양 성분을 자랑하며, 하루 스틱 1포씩 음용하면 10mg의 진세노사이드를 섭취할 수 있다.
박영민 일화 기획팀장은 “홍건강 신규 론칭과 다가온 추석을 맞이하여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더불어 2+1 이벤트로 마련했으니 홍건강의 신제품을 알뜰한 가격으로 구입해 고마운 분들에게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일화의 홍삼 신규 브랜드인 '홍건강'은 '건강한 나를 만든다'는 브랜드 컨셉을 지향하고 있으며, '인간을 널리 이롭게 한다'는 홍익인간의 이념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세계 인류의 건강을 선도하겠다는 일화의 기업이념이 담겨 있다. 홍건강의 제품들은 식약처로부터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를 인증 받은 공장에서 철저한 관리하에 제조되고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