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시아는 오는 9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19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해 돌고래 필터 아기 샤워기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인다.
베베시아 돌고래 필터 샤워기는 피부에 자극 없는 부드럽고 순한 실크 샤워로 연약하고 예민한 아이 피부에도 적합하다. 이번 리뉴얼된 2019년형 돌고래 필터 샤워기는 1차 정수 필터에서 오래된 배관에서 나오는 세균, 곰팡이 억제하며 2차 마이크로필터가 기본 탑재되어 녹, 부유물 등의 불순물을 제거해주는 2중 필터 장착됐으며 초미세홀에서 한 번 더 불순물을 여과해 기능이 업그레이드됐다.
가장 기본이 되는 씻는 물을 깨끗하게 정수해서 내보내므로 민감한 아이 피부를 자극하지 않아 아토피나 피부질환의 예방 및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돌고래 모양의 디자인으로 제작돼 목욕을 거부하던 아이들도 목욕 시간을 즐거워하게 되는 계기가 되며, 샤워기가 모두 분리되기 때문에 속 안까지 세척 가능하다. 따라서 제품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부터 가족 모두 피부 건강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특히 베베시아 샤워기의 정수 필터는 각종 성적에서 당당히 합격해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으로, 아토피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일 돌고래 필터 샤워기와 고래 필터 수도꼭지는 고래 모형의 연장 탭이 기존 제품보다 사용이 편리하게끔 리뉴얼되고 웨이브 필터 샤워기도 2중 필터로 리뉴얼이 됐다.
관계자는 "깨끗한 환경으로 아이들의 건강을 지켜주는 데 앞장서며, 아이들의 미래를 생각하는 기업 ‘베베시아'가 이번 행사에 참가해 돌고래 필터 샤워기, 웨이브 필터 샤워기, 고래 필터 수도꼭지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인천 베이비&키즈페어는 산모, 출산 용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판매 촉진과 신상품 홍보의 최적의 거점으로 2019년부터 '인천국제유아교육전'과 동시에 개최되며 영유아 통합 전시회로 발돋움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