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서울산업진흥원(대표 장영승, SBA)이 이베이코리아와의 협력을 토대로 중소기업 전문매장 '아이마켓서울유'의 활성화를 이끌어낸다.
24일 서울산업진흥원 측은 이베이코리아와 공동으로 '아이마켓서울유'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3월 서울산업진흥원-이베이코리아 간 체결된 '서울시 중소기업 온라인 판로지원' 협약의 일환으로, 중소기업 우수상품 '서울어워드' 제품을 전문 판매하는 '아이마켓 서울유(서울시청 지하 1층)'를 중심으로 한 O2O 프로모션의 성격을 띤다.
SBA와 G마켓-옥션 등은 이번 행사를 토대로 △오프라인 매장방문 간 이벤트페이지 확인고객 전원 '코코넛 세안비누' 증정 △매장방문 후 SNS인증고객 대상 추가 사은품 △최대 30% 할인 등의 오프라인 행사와 함께, △아이마켓서울유 상품 15%(최대 5000원) 할인쿠폰 매일 지급 △스마일클럽(이베이코리아 멤버십) 회원 대상 17%(최대 5000원) 할인쿠폰 추가증정 등의 온라인 이벤트를 함께 추진한다.
여기에 눈편한에센셜·속편한에센셜·달이면 달마다 츄어블 철분보충제·청춘농장 호박/석류즙 실속형 60포·투스홀 미백 치약 2개+은칫솔 2개·핑크퐁 어린이 마스크백 1박스·시어니스트 베이비 크리미 로션·해충킬러 LED 캠핑랜턴 모기퇴치·거꾸로 위생 양치컵·꽃을담다 미니꽃차X티스틱세트 등 아이디어 우수제품 라인업 특별전 등도 공동추진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아이마켓서울유’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