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코리아는 무선 게이밍 마우스 'G604 라이트스피드(LIGHT SPEED)'를 출시했다. 게임은 물론 여러 작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프로그래밍 가능한 총 15개 컨트롤 기능을 탑재, 각 작업에 따라 맞춤형 기능을 구현한다.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에 탑재되는 듀얼 모드 초고속 스크롤 휠, 엄지손가락 조작 버튼 등을 적용했다.
로지텍 'G604 라이트스피드'에는 연결 지연이 없는 '라이트스피드 무선 연결 솔루션'이 적용됐다. 고효율 옵티컬 'HERO(High Efficiency Rated Optical) 16K 센서'를 탑재해 제로 스무싱(zero smoothing), 제로 필터링(zero filtering) 기능도 제공한다.
사용 환경에 따라 마우스를 라이트스피드 무선 또는 블루투스로 연결 가능하다. 일반 블루투스 연결 시 마우스 하나로 두 개 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라이트스피드 연결 방식을 활용하면 최장 240시간,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최장 5.5개월 동안 게이밍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배터리는 AA 크기 하나를 사용한다. 로지텍 G HUB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프로그래밍을 제어해 마우스의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다. 판매 가격은 12만9000원.
윤희석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