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내달 25일 미니앨범 'Cle : LEVANTER' 발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날 것 그대로의 거친 매력으로 돌아온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11월 새 미니앨범과 함께 꾸준히 이어질 강렬한 행보를 예고했다.

최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 신보 'Clé : LEVANTER' 정보를 깜짝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 'Cle : LEVANTER' 발매는 지난달 30일 영상을 통해 공개된 이들의 하반기 대형 프로젝트 중 하나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지난 9일 공개된 디지털 싱글 'Double Knot'(더블 낫)과 첫 단독 콘서트 'District 9 : Unlock'(디스트릭트 나인 : 언락) 사이에서 공개예정이던 'Clé : LEVANTER'의 정체를 밝히는 바로 관심을 끈다.

여기에 아직 미공개상태인 'Astronaut'(애스트로넛)의 연관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촉발하며 이들의 끊임없는 도전행보가 펼쳐질 것을 기대케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9일 디지털 싱글 'Double Knot' 발표로 하반기 행보를 진행중인 가운데, 내달 23~24일 펼쳐질 콘서트 무대에서의 화려함을 예고함과 동시에 새 미니앨범 'Cle : LEVANTER'의 한정판 예매를 시작하며 기대감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