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벽걸이·스탠드 모두 가능 '대형 공기청정기' 출시

웅진코웨이가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AP-3519A를 출시했다.
웅진코웨이가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AP-3519A를 출시했다.

웅진코웨이(대표 이해선·안지용)가 사용 환경과 편의에 따라 벽걸이나 스탠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AP-3519A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미세먼지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무실·학교·병원·식당·카페 등에서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찾는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 수요에 맞춰 웅진코웨이는 권장사용면적이 115㎡인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AP-3519A를 출시했다.

AP-3519A는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차별화된 4단계 필터시스템을 장착해 깨끗한 공기를 제공한다. 에어매칭필터는 사용 공간 별 상황과 계절에 맞춰 미세먼지집중필터나 이중탈취 필터를 선택할 수 있다.

AP-3519A는 실내공기질 오염 정도를 제품 앞면을 통해 네 가지 색깔 변화로 보여준다. 초미세먼지 센서를 장착해 실시간으로 실내공기질 상태를 더욱 정확하고 세밀하게 확인할 수 있다. 초미세먼지 센서는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인증을 획득해 신뢰도를 높였다.

또 사용 공간에 아이들이나 반려견이 있는 경우 제품에 손이 닿지 않도록 벽걸이 방식으로 제품 설치 가능하다. 손쉬운 관리를 위해서는 스탠드 방식으로도 설치할 수 있다. 리모콘이 제공되기 때문에 설치 유형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황순목 웅진코웨이 에어케어팀장은 “최근 B2G·B2B 공기청정기 시장이 점차 확대됨에 따라 강력한 필터시스템과 체계적인 관리서비스가 제공되는 웅진코웨이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찾는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면서 “AP-3519A는 설치유형까지 사용자가 편의대로 선택할 수 있는 벽걸이·스탠드 겸용 대용량 공기청정기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