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계현·연호, '우리 어떻게 할까요' 커버 공개…'첸발라 흠모' 보컬력 선봬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신예그룹 베리베리의 계현과 연호가 인기 발라드 '우리 어떻게 할까요(원곡 엑소 첸)'의 커버와 함께 자신들만의 감성과 함께 점점 성장하는 음악적 능력을 드러냈다.

21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베리베리 계현-연호의 '우리 어떻게 할까요' 커버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팀 내 보컬라인인 계현과 연호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소화된 '우리 어떻게 할까요'의 음원이 담겨있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부드러운 톤을 시작으로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는 계현은 물론, 깔끔한 고음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곡의 느낌을 잘 살려내는 연호의 모습은 이들의 음악적 매력을 새롭게 바라보게 한다.

이는 곧 지난 1월 '불러줘' 데뷔 이후 '딱 잘라서 말해', 'Tag Tag Tag' 등 자작곡과 함께 성장하는 음악적 역량을 드러내는 베리베리 그룹 전반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바로도 작용하고 있다.

한편 계현과 연호가 속한 베리베리는 지난 7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앨범 ‘VERI-CHILL’의 국내외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드라마 OST 참여, 각종 예능 등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