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앤사이언스는 10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에어페어-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AIR FAIR 2019)'에 참가해 친환경 필터를 선보였다.
크린앤사이언스는 1973년에 창업한 이래 소재부터 필터 완제품까지 생산하는 전문 기업으로 친환경 소재인 Melt Blown 방식의 여과 소재를 생산하고 있으며 이러한 여과 소재 기술을 바탕으로 Air Cleaner Filter 및 공조용 필터, 캐빈 필터 등을 생산하고 있다.
크린앤사이언스의 내연기관 및 산업용 Air Cleaner 필터 여과지는 이물질이 없는 깨끗한 공기 유입을 통해 엔진 마모를 방지해 차량 연비 향상에 도움을 준다. 크린앤사이언스 여과지는 고객이 요구하는 통기성과 효율을 만족시키는 제품을 다양한 종류 별로 생산하고 있다.
크린앤사이언스의 제품은 용도에 따라 긴수명과 내열성이 있는 소재로서 Cellulose, Synthetic Fiber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불순물을 효율적으로 제거해 연료 분사 시스템의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하는데 최적화된 미디어를 생산하고 있다.
한편, 에어페어는 국내 미세먼지 저감 및 제어, 실내공기질 개선산업을 대표하고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국내 최대의 미세먼지 전문 전시회로, 참가기업의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