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만대 감독, '덕업닷컴' 클래스 마스터 맡아…"함께 영화 한 번 신나게 뜯어봅시다"

영화제작은 물론 최근 드라마 예능 등에서 매력을 떨치는 봉만대 감독이 덕업닷컴을 통해 영화덕후들과의 유쾌한 현실소통 기회를 마련한다.

사진=덕업닷컴 제공
사진=덕업닷컴 제공

최근 덕업닷컴 측은 내달 9일부터 봉만대 감독과 함께하는 '봉만대의 영화평론클럽' 클래스의 모집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봉만대 감독은 탄탄한 스토리라인에 바탕을 둔 독특한 연출감각으로 국내외 화제를 모은 영화감독이자, 채널A의 '카톡쇼 X',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 JTBC의 '속사정쌀롱' 등 예능에서 다채로운 입담을 과시한 인물이다.

사진=덕업닷컴 제공
사진=덕업닷컴 제공

봉만대 감독의 덕업닷컴 클래스 '봉만대의 영화평론클럽'은 상업영화와 예술영화, 다큐영화와 애니메이션영화 그리고 느와르영화까지 다양한 장르 작품들을 놓고 일상평론을 넘어 그 안에 얽힌 다양한 요소들과 민낯을 살피며 대중문화에 대한 일반적인 공감코드를 함께 나누는 기회로써 펼쳐진다.

해당 클래스는 덕업닷컴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덕업닷컴 제공
사진=덕업닷컴 제공

봉만대 감독은 "영화라는 장르가 시대를 관통하는 종합예술이기 때문에 취미로서의 영회에 대한 생생한 정보와 노하우를 습득하고, 같은 취향을 가진 사람들과의 관계(가치관)'을 폭넓게 만들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