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가 프리미엄 인덕션 2구와 하이라이트 1구로 구성된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CIH-321HL)’ 신제품을 출시한다.
하츠는 바쁜 아침 가족의 식사를 준비하거나 아이와 함께 요리하는 것을 즐기는 주부들이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 특히 높은 열효율과 안전성으로 인기가 높은 인덕션 화구를 2구 배치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다.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에는 ▲스마트 전력 제어 기능 ▲잔열 표시 기능 ▲잠금 기능(키즈락) 등 사용자의 안전을 배려한 기능들이 적용돼 있다.
또한 차별화된 디자인도 눈에 띈다. 시계와 나침반을 닮은 용기 위치 가이드선은 ‘홈 셰프’들을 즐거운 요리의 길로 안내한다는 의미를 표현했다. 상판은 고강도 세라믹 강화유리로 제작, 스크래치와 오염 걱정 없이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다. 주방 여건에 따라 거치대를 활용하면 프리스탠딩으로 사용할 수 있고, 빌트인 설치도 가능하다.
게다가 ‘쿠킹존(Cooking Zone) 시스템’이 적용된 하츠의 후드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쿡탑과 후드가 연동돼 쿡탑을 켜면 후드가 자동으로 켜지고, 쿡탑을 끄면 후드는 3분간 추가 작동 후 꺼지도록 돼 있다.
한편 하츠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하츠몰’에서 11월 한 달간 10% 구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후 제품 상세 페이지에 후기를 작성하면 적립금 3천원도 지급할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