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1인기업 및 중소기업 위한 SNS 마케팅 프리미엄 멤버십
잠재고객 모집용 컨텐츠 큐레이션 자동으로 페이스북에 업데이트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대표 소성렬)의 글로벌 이비즈니스 연구소(소장 이동호)는 소상공인 및 1인 기업, 중소기업을 위한 SNS 마케팅 교육 및 SNS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멤버십 ‘뉴미디어 컨트롤 시스템’을 출시했다.
뉴미디어 컨트롤 시스템은 컨텐츠 제작 및 SNS 마케팅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할 여력이 없는 사업자들을 위해 잠재고객들이 선호하는 주제의 컨텐츠를 블로그, 구글, 유튜브, 언론사 등에서 큐레이션해, 사업자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들의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SNS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블로그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잠재고객 모집을 위한 글쓰기, 동영상 마케팅 등 SNS 마케팅에 필요한 교육을 동영상 강의로 제공하고, 해외에서 효과가 검증된 마케팅 솔루션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뉴미디어 컨트롤 시스템을 도입한 소형모터 업체 모터뱅크의 김희명 대표는 “뉴미디어 컨트롤 시스템 덕분에 매출이 늘고 고객 문의가 많아져 바쁘다”면서 활짝 웃었다.
소성렬 대표는 “요즘 경제가 어렵다는 말을 주위에서 많이 듣는다”면서 “이럴 때일수록 소상공인 1인 기업 중소기업들은 SNS 마케팅 역량을 강화해야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을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이동호 소장은 “뉴미디어 컨트롤 시스템은 해외에서 높은 수익을 올리는 엘리트 마케터들이 사용하는 효과가 검증된 SNS 마케팅 기법 및 솔루션을 모두 제공해 드리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라면서 “제대로 활용하는 사업자들은 평균 매출 3배~10배 이상 성장하는 사례들을 지속적으로 보고 있다”고 강조했다.
뉴미디어 컨트롤 시스템의 멤버십 가격은 가입비 10만원에, 월 회비 10만원이다. 현재 50% 이상 할인 가격으로 특별 연간 회원 모집 중이다. 특별 연간 회원의 경우 선착순 100명의 사업자에 한해 연간 회비 50만원만 내면 뉴미디어 컨트롤 시스템에 제공하는 모든 교육, 솔루션, 보너스 혜택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이동호 소장 이메일 leedongho@hotmail.com로 성함, 휴대폰 번호를 남기고 ‘뉴미디어 컨트롤 상담’이란 제목으로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