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신예그룹 1TEAM(원팀)이 멤버 클로즈업 컷 중심으로 구성된 새 타이틀곡 'Make This' 뮤비 무드티저와 함께 강렬한 반전을 또 한번 암시하며 컴백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1일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1TEAM 새 타이틀곡 'Make This' 뮤비 무드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화려한 분위기를 배경으로 강렬한 콘셉트를 표현하는 1TEAM 멤버들의 모습을 클로즈업 형태로 담아내고 있다.
이는 곧 강렬한 사운드를 배경으로 카리스마 매력전환을 시사하는 타이틀곡 'Make This'의 풀버전과 뮤비에 대한 기대감을 올리는 바로 이어지고 있다.
새 타이틀곡 'Make This'는 신화, 방탄소년단 등 국내 최정상 그룹의 곡을 작업한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청량매력을 내세우던 1TEAM이 가진 잠재적인 강렬함과 파워풀 반전을 표현하고 있다.
라이브웍스컴퍼니 관계자는 "1TEAM의 새 앨범 타이틀곡 ‘Make This’의 뮤비 무드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앨범을 통해 1TEAM만의 강렬하고 화려해진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오는 6일 발매되는 새 앨범 ‘ONE’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TEAM은 오는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ONE’을 발매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