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 40인 미션 체험단 모집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 40인 미션 체험단 모집

LG전자는 이달 19일까지 대용량 의류관리기인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미션 체험단 40인을 모집한다.
 
참가 희망자는 11월 19일까지 체험단 모집 사이트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단, 2가지 미션을 사전에 수행한 후 체험단 선정에 필요한 개인 정보를 신청서에 기입해 제출하면 된다.
 
첫 번째 미션은 포털 사이트에서 '트롬 스타일러' 키워드를 검색하면 된다. 두 번째 미션은 스타일러가 필요한 9가지의 용례들을 확인한 후, 가장 공감이 되는 옷을 골라 필수 URL과 해시태그를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하면 된다. 이후 온라인 신청서에 공유한 URL과 응모 사연을 남기면 된다.
 
체험단 최종 선발 인원은 총 40명이며, 12월부터 약 2달간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체험단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미션 체험단은 글로벌 220개 특허기술이 집약된 대용량 의류관리기인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의 기술력과 기능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함과 동시에 해당 제품을 통한 의류 관리 노하우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LG전자 관계자는 “트롬 스타일러의 우수성과 의류 관리 노하우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미션 체험단을 마련하게 됐다”며 “매일 빨 수 없는 옷들을 깨끗하게 관리하고, 매일 새 옷을 입은 것 같은 기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