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업닷컴, 요리연구가 이보은 클래스 '야식 레시피 개발 취미모임’ 오픈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생생정보통 등 TV정보프로그램과 함께 '국민요리쌤'으로 불리는 이보은 요리연구가가 대중의 소확행 요리취미를 돕는 시간을 만든다.

최근 덕업닷컴 측은 이달 중 종각 취미살롱전문 모임공간 'NUGUNA'에서 이보은 요리연구가와 함께하는 '야식 레시피 개발 취미모임'을 오픈한다고 전했다.

'야식 레시피 개발 취미모임'은 ‘행복한 아침밥상’ ‘트위터 레시피’ ‘남편 사로잡는 101가지 요리 비법’ 등 저서와 TV출연 등으로 다양한 레시피를 전해온 이보은을 중심으로 건강하고 실용적인 요리레시피 공유와 함께 다수와의 푸드토크를 진행하며 일상의 활력을 회복한다는 데 목적을 두는 클래스다.

사진=덕업닷컴 제공
사진=덕업닷컴 제공

특히 엄마표 된장찌개 똑같이 만들어보기, 미각과 인문학의 상관관계, 맛에 대한 고정관념 버리기, 똑 같은 재료로 서로 다른 맛 내기, 여자친구에게 선물받고 싶은 맛진 음식, 나만의 만능소스를 개발해보기 등 다채로운 클래스와 함께 '국민요리쌤' 특유의 노하우를 함께하며 요리를 테마로 한 소확행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해당 클래스는 현재 취미플랫폼 '덕업닷컴'을 통해 참가자 모집중에 있다.

이보은 마스터는 “특히 요즘 직장인들 사이에 간단하고 쉽게 배우고 만들 수 있는 야식 레시피에 대한 요청이 많아서 이에 대한 노하우를 알려드리는 방향으로 진행할 것입니다.” 라고 구체적인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덕업닷컴‘의 이경화 대표는 “만능 소스만들기에 대한 질의응답이 모임방 개설이후 벌써 500건이 넘어설 정도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라면서 서비스 런칭에 대한 기대감을 표시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