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남성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매그넘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매그넘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매그넘24 루테인과 매그넘 닥터 비오틴의 2종류다. 매그넘24 루테인은 루테인, 베타카로틴, 비타민 A, 오메가3 등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기능성 원료를 포함한 7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또 매그넘 닥터 비오틴은 비오틴, 홍경천, 비타민 B군, 마그네슘 등 에너지 생성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9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이 두 제품은 오랫동안 모니터, 스마트폰을 들여다봐 눈이 피로하거나, 잦은 야근으로 피로감이 심한 남성에게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행사 제품은 기본적으로 1+1 구성이다. 한 제품만 2개를 구매할 수 있고, 두 제품을 각각 하나씩 묶어 구매할 수있어 자신의 몸 상태에 맞는 제품을 최대 73%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단 중복 구매는 불가능하며 같은 구성 제품은 1인당 1세트씩만 구매할 수 있다.
매그넘 관계자는 “잦은 회식과 음주가 이어지는 연말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준비했다”며 “매그넘 블랙프레이데이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지만, 상품이 품절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하시길 권한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