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이 자사 모니터 전 제품에 대해 12월 포토 상품평 행사를 진행한다.
알파스캔은 이달 31일까지 알파스캔 모니터를 구매하고 다음달 3일까지 구매 사이트에 사진 3장 이상이 포함된 포토 상품평을 작성해 게재한 고객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 권을 증정한다. 개인블로그에 사진 5장이상 포함된 사용 후기나 3분 이상 동영상 리뷰를 올리면 우수 상품평 3건을 선정해 캐리어, 볼캡이 포함된 총 15만원 상당 아곤(AGON) 공식 굿즈를 증정한다. 문화상품권은 매주 금요일 발송되며 우수 상품평은 다음달 8일 발표된다.
알파스캔 콘퀘스트 게이밍 시리즈의 C32Q80H는 HDR 400급 밝기와 뛰어난 화질, QHD 해상도, 144㎐ 울트라주사율, 어댑티브싱크를 기본으로 조준선, 인풋렉 제어, 게임모드 등 게임에 특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또 USB를 포함한 풍부한 입력단자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다기능 스탠드가 기본 장착됐다.
'CQ32G1'을 포함한 G1시리즈는 몰입감을 높여주는 커브드 대형화면에 144㎐의 높은 주사율, AMD 프리싱크를 지원한다. 게임모드, 게임컬러, 조준선, 로우인풋렉, 섀도우컨트롤, 프레임카운터, MBR 등 현존 게이밍 모니터 중 가장 다양한 게이밍 특화 기능을 제공해 게임을 즐기면서 동시에 승률도 올릴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27인치 QHD 제품인 'Q27P1 QHD 피벗 높낮이'는 10비트 IPS 패널에 100%의 한 차원 높은 색재현력과 생생한 화질, 다양한 입력단자와 편리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인체공학적 편리함을 더하는 다기능 스탠드가 기본 장착됐다. DP와 USB를 포함한 다양한 입력단자를 제공해 일반적인 용도는 물론 전문 작업용으로 최적화됐다.
'27V2Q 프리싱크 75 DP'는 스마트폰 두께에 불과한 레이저 슬림과 최신 AH-IPS패널로 구현한 제로 엣지 보더리스 디자인 제품이다. AMD 프리싱크와 75㎐ 주사율을 지원해 게이밍 용도로도 손색이 없다.
'24B1 보더리스 IPS 시력보호'는 IPS 패널의 최고급 라인인 보더리스 패널을 적용했음에도 일반베젤 제품과 가격대가 같다. 디자인, 화질, 품질 모두 양호해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현재 알파스캔의 베스트셀러로 고객 호평을 받고 있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