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추천 ‘클래파’, 연말 홈파티 아이템으로 떠올라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추천 ‘클래파’, 연말 홈파티 아이템으로 떠올라

2019년도 끝자락에 접어들고 있는 요즘 연말을 기념해 모임을 기획, 실시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 맘 때쯤이면 말일을 중심으로 수요가 집중되는 탓에 그야말로 식당은 치열한 예약 전쟁이 펼쳐진다. 하지만 예약에 성공하더라도 모든 구성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식당을 찾기란 하늘에 별 따기와도 같다.
 
올 해 연말 모든 구성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모임을 계획한다면 ‘홈파티’에 주목해보는 것은 어떨까. 홈파티는 집에서 식사, 대화 등을 즐기는 트렌디한 모임으로 재료 선택부터 손질, 조리까지 다양한 의견을 반영,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최근의 추세를 반영하듯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밀키트, 가전제품 등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간편한 조리를 위한 ‘에어프라이어’ 역시 높은 활용도를 보이고 있다. 에어프라이어는 기름 없이 튀기는 튀김기로 열풍을 이용해 수분을 빼앗아 재료를 바삭하게 만들어주는 효과를 갖고 있다.
 
쉽고 빠르게 요리할 수 있기에 점점 이용률이 높아지고 있어 제품 역시 다양해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대용량으로 출시되면서 홈파티를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다.
 
그 중에서도 연말 홈파티 추천 아이템인 ‘클래파 전자식 6L 에어프라이어’는 가족 및 친구 모임 시 여러 번 요리하지 않아도 다같이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존 제품은 닭 8호 한 마리 크기만 요리할 수 있어 여러 번 요리해야 하는 불편함이 따랐다. 하지만 클래파 에어프라이어는 6L의 대용량 크기 답게 토종닭 13호 두 마리를 한 번에 요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플라스틱 대신 스테인레스를 택해 강한 내구성으로 오랜 사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추천 ‘클래파’, 연말 홈파티 아이템으로 떠올라

해당 제품은 높은 열 전도율과 강한 내구성을 가진 ‘테프론 코팅 바스켓’이 이용되고 있다. 테프론 코팅 바스켓은 코팅된 불소 성분이 보호막 역할을 해 음식이 잘 눌러 붙지 않는다. 특히 내부 바스켓만 따로 분리해 세척할 수 있도록 분리형 바스켓을 사용했으며, 바스켓을 꺼낼 경우 저절로 전원이 꺼지는 자동전원시스템으로 장착했다.
 
제조사 비즈포비즈 관계자는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클래파는 불필요한 부피는 줄이고 용량은 키운 제품으로 많은 인원이 모이는 모임 시에도 높은 활용도를 기대할 수 있다”며 “요리 중간에도 온도, 시간, 보온, 해동 등을 터치로 편하게 선택할 수 있는 원터치 조리를 갖췄으며 감자튀김, 베이킹, 치킨, 통닭, 생선구이, 스테이크 등 자주 사용하는 요리에 맞춰 6가지 퀵메뉴 버튼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