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 협력회사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개최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왼쪽)가 한경순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장에게 지역내 취약 계층을 위한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있다.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왼쪽)가 한경순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장에게 지역내 취약 계층을 위한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있다.

LIG넥스원(대표 김지찬)이 17일 성남시LIG넥스원 판교R&D센터에서 협력회사협의회(A1클럽)와 함께 사랑을 전하는 '2019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김지찬 대표이사를 비롯해 협력회사 대표, 한경순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장 등 관계자가 참석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김장 김치 2500포기(5000㎏)는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 소속 복지기관을 통해 지역 내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등 취약 계층 480세대에 전달됐다. LIG넥스원과 협력회사협의회는 지난해부터 지역내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나눔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는 “어려운 이웃에게 보탬이 될 수 있다는 것은 기업에게도 큰 보람”이라면서 “지역의 소외된 분들이 맛있게 드시고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한경순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장은 “지난해부터 지역내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이어오고 있는 LIG넥스원과 협력회사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면서 “이번 행사가 나눔과 상생의 문화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권상희기자 shkw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