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는 안방1열”···SK브로드밴드, 'B tv 라이브 홈서트' 출시

“콘서트는 안방1열”···SK브로드밴드, 'B tv 라이브 홈서트' 출시

SK브로드밴드가 가수 정동하·변진섭 콘서트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B tv 라이브 홈서트'를 출시했다.

B tv 라이브 홈서트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연말 콘서트를 집에서 가족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추운 날씨, 아이들, 먼 거리 등으로 인해 공연장에 갈 수 없는 가입자를 겨냥했다.

B tv는 정동하가 28일 오후 6시 서울시 종로구 상명대 계당홀에서 갖는 정동하의 'SKETCH' 콘서트를 실시간 서비스한다.

또 변진섭이 같은 장소에서 29일 오후 6시 30분에 진행하는 '너와 함께 하는 이유' 콘서트도 라이브 중계한다.

B tv에서 예약구매를 하면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고 소장용 주문형비디오(VOD)로 추후 다시 감상할 수 있다.

“콘서트는 안방1열”···SK브로드밴드, 'B tv 라이브 홈서트' 출시

SK브로드밴드는 25일까지 홈서트 구매자를 대상으로 B tv TJ노래방 1개월 무료쿠폰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정동하, 변진섭 친필 사인 CD 각각 50장도 증정한다.

콘서트 현장에도 'B tv 석'을 별도로 마련했다. B tv에서 콘서트 티켓을 구매하면 지정석과 기념선물을 제공받게 된다.

SK브로드밴드는 서비스 출시를 위해 정동하·변진섭 콘서트에 투자하고 기획 및 공동제작에 참여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홈서트 서비스는 시간과 공간적 제약 없이 집에서 따뜻하게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서비스 차별화를 위해 콘서트, 연극, 뮤지컬 등 콘텐츠 투자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