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리패키지 'The ReVe Festival' Finale 금일 공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K팝 대표 걸그룹 중 하나인 레드벨벳의 화려한 연말마무리가 곧 시작된다.

23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레드벨벳 리패키지 'The ReVe Festival' Finale가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리패키지 'The ReVe Festival' Finale는 지난 6월과 8월 발표된 두 장의 미니앨범으로 보여진 레드벨벳의 새로운 음악매력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작품이다.

특히 달콤살벌 러브송 ‘Psycho’를 필두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상대를 향한 심리를 담은 ‘In & Out’(인 & 아웃), ‘The ReVe Festival’을 추억하는 팝 발라드 장르의 ‘Remember Forever’(리멤버 포에버), 스패셜 트랙 ‘La Rouge’(라 루즈) 등 신곡 4곡은 이들을 상징하는 명량쾌활함과 매혹을 동시에 선보임과 동시에 점점 성장하는 레드벨벳의 음악적 매력을 제대로 전하는 바로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레드벨벳은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패키지 앨범 ‘‘The ReVe Festival’ Finale’를 발표하며, 오는 25일 'SBS가요대전'에서 첫 방송무대를 선보인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