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 2020년 브랜드 창립 150주년 프로모션 선보여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 2020년 브랜드 창립 150주년 프로모션 선보여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에서 오는 2020년 브랜드 창립 150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고객이 보내준 뜨거운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2020년 1월 27일(월)까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국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맨션 및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공식 매장에서 5%에서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전 제품 구매 시 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할인 품목에는 매트리스 및 프레임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퍼니처와 룸세트 등 ‘시몬스 룩’의 침실 공간을 완성해줄 다양한 아이템도 포함된다.
 
이와 더불어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총 구매 금액에 추가 5% 혜택이 더해져 총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월 31일까지 배송 및 설치를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5%의 추가 혜택을 제공해 최대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시몬스는 1870년 브랜드 창립 이후 1925년 세계 최초로 포켓스프링 제조 기계 특허를 취득해 침대 보급화에 앞장섰다. 1958년에는 세계 최초로 퀸 사이즈와 킹 사이즈 매트리스를 출시하며 글로벌 침대 역사를 이끌어 왔다.
 
한국 시몬스는 설립 이후 국내 침대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최초로 유일하게 일반 가정용 전 제품을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출시해 생활 화재 안전에 앞장서는 등 150년의 헤리티지를 이어받았다.
 
최근에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