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힐링문화진흥원, 주요 보직자 워크숍 개최

대한민국힐링문화진흥원, 주요 보직자 워크숍 개최

대한민국힐링문화진흥원(이사장 사공정규, 원장 배진우)은 지난 12월 28일 영덕 강구항에서 사공정규 이사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주요 보직자 워크숍(이하, 워크숍)을 개최했다.
 
대한민국힐링문화진흥원은 힐링 문화의 학술 연구, 개발, 교육, 보급, 공유, 교류, 제도마련과 그에 부수되는 활동을 통하여 개인 힐링을 통한 행복한 개인, 사회 힐링을 통한 행복한 대한민국을 실현하는 사업을 하는 순수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사공정규 이사장은 “법인의 설립목적을 구현하기 위해 뜻을 함께 해주신 주요 보직자 분들의 그 동안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올 한해를 잘 마무리하고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이다. 또한, 내년 사업을 계획하는 자리이기도 하다. 아무쪼록 주요 보직자들 상호간 소통하고 배려하고 우리가 먼저 힐링이 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워크숍은 10시간을 넘는 시간 동안 2020년 역점적으로 추진하고자 하는 사업에 대한 자유로운 발표, 토론, 소통, 공유를 위한 시간 등으로 진행되었다.
 
발표 및 토론을 통해 논의된 내용은 2020년 2월 15일 개최 예정인 정기총회를 통해 역점 추진사업으로 승인 후 진행 될 예정이다.
 
이날 논의된 내용에는 ▲현장 밀착형 찾아가는 토크 콘서트 ▲ 생명존중문화를 확산하고 자살을 예방하고자 기획하는 생명사랑 토크 콘서트 ▲ 사람 책 인력 풀을 구성하여 멘토와 멘티의 만남을 이어주는 사람 책 프로그램 ▲행복한 삶을 지속적으로 영위하기 위한 힐링 아카데미 ▲각 분야별 전문가를 초청한 힐링 세미나 등이다.
 
배진우 원장은 “사공정규 이사장님 이하 주요 보직자들이 함께 해주시고, 좋은 의견 주셔서 감사하다. 진흥원의 다양한 사업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토론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그 의견들을 잘 수렴해 내년 사업에 잘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