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리아서버호스팅이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2020년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되었다. 고용노동부는 지난 2016년부터 임금, 일·생활균형, 고용안정성 등을 고려하여 청년들이 근무하기 좋은 요건을 갖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이번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임금, 일생활균형, 고용안정 3가지 항목에 대해 높게 인정을 받았다. 특히 일자리 창출을 위해 고졸일자리 콘서트, 뉴딜일자리 등 연계 채용 프로그램을 통해 인턴 채용을 하였으며, 정부고용노동정책에 적극 동참하여 지속적인 고용창출에 노력해왔다.
또한 코리아서버호스팅은 보안 동향 정보 및 향후 사내 전반의 기술, 운영, 관리 수준 향상을 위한 ‘컨퍼런스 데이’를 운영하여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에 힘썼다. 또한 일·학습 병행제를 통해 신규 인력의 학습과 일의 병행을 지원했다.
2020년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기업 명단은 고용노동부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해당 내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워크넷 청년친화강소기업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클라우드 외에도 서버호스팅, 도메인, SMS 및 이를 운영하기 위한 관리서비스, 통합 보안 서비스 등의 토털 IT 인프라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KS클라우드 30일 무료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
서희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