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K 2020]제이에프엠테크, 소형 항온항습기 및 오븐 소개

독일의 Weiss Umwelttechnik GmbH의 LabEvent 모델
독일의 Weiss Umwelttechnik GmbH의 LabEvent 모델

신뢰성 시험기 전문기업 제이에프엠테크는 오는 5월 27일(수)부터 29일(금)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0 한국전자제조산업전(이하 EMK 2020)'에 참가해 독일 Weiss Umwelttechnik GmbH사의 항온항습기와 Vötsch Industrietechnik GmbH사의 오븐을 선보인다.

제이에프엠테크는 세계적인 신뢰성 시험장비 회사인 독일의 Weiss Umwelttechnik GmbH의 한국 공식 에이전트로서 전자분야 환경 시험을 위한 최적의 설계를 갖춘 소형 항온항습기 LabEvent 시리즈를 소개한다. 특히 이번에 전시되는 <LabEvent L C/150/40/5> 모델은 -40도에서 +180도까지의 온도 범위와 +10%RH 에서 +95%RH까지 습도 범위 구현이 가능하며 IEC, ISO, MIL-STD등 다양한 국제 규격 적용이 가능하다. 가로 800 mm, 높이 1,200m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 공간이 협소한 장소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저소음 설계로 사무실에서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내부 드라이어가 장착된 공냉식 시스템으로 별도의 설비가 필요하지 않아 비용 절감의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EMK 2020]제이에프엠테크, 소형 항온항습기 및 오븐 소개

 
함께 전시되는 독일 Vötsch Industrietechnik GmbH사의 소형 오븐 <Lab60>은 최대 +300도까지 온도 구현이 가능한 산업용 오븐이다. LabOven 시리즈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독일의 뛰어난 기술력을 그대로 적용한 중국 제조 라인을 통해 생산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성능의 장비를 구매할 수 있어 아시아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외 사기업과 공기업을 넘나들며 활발히 신뢰성 시험장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제이에프엠테크는 단순한 장비의 공급 및 서비스를 넘어서 신뢰성 시험에 대한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신뢰성 시험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어 향후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한국전자제조산업전은 국내 최대 전자 제조 관련 전시회로 국내외 바이어의 관심을 꾸준히 받아오며 명실상부한 국제 전시회로 성장했다. 2017년부터 '한국자동차전장제조산업전'과 동시 개최됨으로써 다양한 세미나와 부대행사를 참가사 및 참관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