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 코리아는 21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자동차 복합 공간 '워시홀릭'에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자동차 복합 공간 '워시홀릭' 내부에 위치해 있으며 3월 21일까지 약 3개월 운영될 계획이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휴일없이 주말과 공휴일 모두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플룸홈 서비스 일환으로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 제품 정보 및 고객 편의 제공을 위해 기획됐다. 플룸테크 팝업스토어에는 교육받은 플룸 앰버서더들이 상담 서비스를 비롯하여 고객별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룸테크 구매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시연해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워시홀릭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플룸테크 기기 구매 시 한 개를 추가적으로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플룸테크 기기를 현장에서 구매하면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주말에는 스페셜 이벤트로 제품 구매고객에게 100% 당첨되는 즉석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아크릴 스탠드, 컬러 마우스피스, 컬러 클립 중 액세서리 한 개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JTI코리아 관계자는 “추운 겨울, 차 내에서도 냄새 걱정 없이 흡연 가능한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자동차 복합공간 '워시홀릭'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성인 흡연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전했다.
플룸테크는 담배잎을 태우지 않고 증기가 캡슐 속의 담뱃잎을 통과하면서 담배를 간접가열하는 원리로, 독자적인 30도 저온 가열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플룸테크는 냄새가 없어 사용자들이 주변에 피해를 끼치지 않고 즐길 수 있으며, 추운 겨울 실내에서도 냄새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현재 국내에서는 수도권(서울과 일부 경기도 및 일부 인천)에 위치한 1만개 이상의 담배 소매점 및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플룸테크 스타터 키트(배터리, USB 충전기, 어댑터)의 소비자 가격은 3만5000원, 플룸테크 리필은 소비자 가격은 4500원이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