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가 전국 겨울축제를 소개하고 축제 인근 숙소를 특가에 선보이는 '전국 겨울축제' 기획전을 진행한다.
대표 축제는 서울 근교로 접근성이 뛰어난 경기도 '청평 얼음꽃축제', 송어낚시·썰매체험 등 즐길거리가 풍성한 강원도 '평창 송어축제', 제주도 '억새친구 동백꽃축제', 울산 '울산대공원 빛축제', 부산 '해운대 빛축제'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으로 겨울시즌 한정 운영하는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에버랜드에서 즐기는 '스노우버스터'도 추천한다.
관련 상품으로는 송어 축제 무료 셔틀을 운행과 목장갑·핫팩 제공 등 축제 참여 고객을 위한 특전을 제공하는 '까사32'(10만원대~), 카멜리아힐 입장권 2매를 포함한 '제주 항공우주호텔'(9만대~), 울산 시티투어 2매를 무료 제공하는 '스타즈호텔 울산'(7만원대~) 등이 있다.
또한 파노라마 오션뷰가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25만원대~), 서울 시청 바로 앞 '더 플라자호텔'(24만원대~), 서울광장 아이스링크 티켓 2매를 포함한 '이비스앰배서더 명동'(14만원대~), 에버랜드 3분거리에 있는 '라마다 바이 윈덤 용인'(8만원대~) 등 다채롭다.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임주현 담당자는 “예년보다 춥지 않은 날씨로 겨울 시즌 야외 액티비티를 즐기기 좋은 시기”라며 “방학 기간이라 아이들과 무엇을 할지 고민이라면 전국 축제부터 도심 인근에서 즐기는 스케이트장, 놀이공원 등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