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2020 봄학기 문화센터 강좌 회원 모집에 나선다. 이마트는 오는 30일부터 3월 7일까지 전국 80개 문화센터에서 점포별 평균 400여개 강좌에 대한 회원 모집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정규 강좌 운영 기간은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간이며, 문화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온라인 혹은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서 접수할 수 있다.
올해는 방송을 통해 널리 알려진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 등 유명인들이 진행하는 강좌를 대거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분야별 전문인이 제안하는 2020년 교육의 길'이라는 테마로 은평, 성수 등 11개 점포에서 유명 전문인들이 진행하는 교육 강좌를 개설했다.
각종 예능 및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을 알린 노규식 박사, 이상화 강사 및 '지랄발랄 하은맘의 불량육아'의 김선미 작가 등 교육 전문가가 아이 공부법과 육아코칭, 독서교육 등 다양한 강좌를 진행한다.
건강, 예술, 뷰티 등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도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만날 수 있다. 유튜브 구독자 30만에 달하는 스트레칭 전문가 강하나의 강좌는 스타필드시티 위례점에서 개설되며, 10만명에 가까운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거느린 인기 여행 사진가 봄별은 수지점에서 여행 사진 강좌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김사과 애플팁 다이어트'의 저자 김사과, 몸짱 한의사로 유명한 정대진 등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의 강의가 전국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봄 학기 접수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1월 30일부터 2월 8일까지 강좌 접수시, 정규 강좌당 1만원을 추가 할인하며 워라밸 저녁반의 경우 5000원을 추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박민수 이마트 문화센터팀장은 “이마트 문화센터는 매년 130만명에 이르는 고객들이 참여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면서 “올해는 특히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유명인들을 초빙한 강좌를 대거 개설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
박준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