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생애 첫 입학 어린이 대상 '새학기를 응원해' 이벤트 진행

웅진식품, 생애 첫 입학 어린이 대상 '새학기를 응원해' 이벤트 진행

웅진식품이 초등학교 첫 입학을 앞둔 어린이들을 축하하는 '새학기를 응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코몽이 그려진 웅진식품의 대표 어린이 음료 '유기농 하늘보리'와 '순한결명자'를 알리고, 첫 학교 생활을 앞둔 어린이들의 설레임 가득한 새학기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에서 22일까지 진행되며 새학기를 맞은 어린이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어린이 음료 2종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응모 가능하다. 그 밖에도 해당 이벤트를 개인 SNS로 공유하는 스크랩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순한결명자' 혹은 '유기농 하늘보리'를 증정한다.

'유기농 하늘보리'는 보리, 옥수수, 현미 등 국내산 유기농 곡물만을 사용해 순하게 우려냈다. 어린이들이 첨가물 걱정 없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웅진식품의 '순한결명자'는 100% 국산 결명자, 흑미, 둥글레를 담아 깨끗하게 우려낸 순한 맛으로 아이들이 마시기에 좋다.

이종원 웅진식품 어린이 음료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웅진식품의 어린이 음료는 국산 원료와 순한 성분을 사용해 믿고 마실 수 있다”며 “'유기농 하늘보리', '순한결명자'와 함께 새로운 마음으로 새학기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