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Wells)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이하 BI)를 선보였다.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 이달 29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도 연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새롭게 바뀐 웰스 이미지를 강하게 인식시키고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29일까지 웰스송 한 소절을 신나게 따라 부르는 영상을 촬영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웰스#웰스송#카피추#생활은계속되어야겠지요)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웰스는 현재 유투브 등을 통한 영상광고를 진행 중이다. 재미 요소를 기반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카피추가 부른 웰스송 영상과 음원은 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약 225명에게 아이패드 에어, 에어팟 프로, 카카오 미니C,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10일 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한편 웰스는 지난 12월 '생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자 브랜드 로고를 새롭게 개편하고 차별화한 정체성을 강화한다.
브랜드 슬로건을 '생활 맞춤 솔루션'으로 교체했다.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건강가전 브랜드로 영향력 확대에 나선다. 회사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기존 렌털 가전에서 발전해 매트리스, 헬스·뷰티기기, 홈케어서비스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했다. 이번 브랜드 재정립은 그 동안 웰스가 추구한 '건강함'이라는 모토는 유지하면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생활 맞춤 솔루션'이라는 브랜드 가치 강화에 주력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