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딘콘텐츠, 스트라이크존 고객 대상 영화 '사냥의 시간' 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뉴딘콘텐츠, 스트라이크존 고객 대상 영화 '사냥의 시간' 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뉴딘콘텐츠(대표 송재순)는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14일까지 영화 '사냥의 시간'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는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에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회원 로그인 후 정규 9이닝 이상 또는 1:1:1 모드 6이닝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면 참여할 수 있다. 뉴딘콘텐츠는 추첨을 통해 총 210명(1인당 2매)에게 영화 예매권 번호가 담긴 문자메시지(SMS)를 발송할 계획이다.

스트라이크존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함께 보고싶은 친구를 태그, 영화 퀴즈에 대한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영화 예매권을 추첨 증정한다.

김민광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스크린야구 경기도 즐기면서 영화 관람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영화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명의 친구와 이를 뒤쫒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간 펼쳐지는 추격전을 그린 스릴러다. 배우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박해수가 출연하고 오는 26일 개봉한다.

충청=강우성기자 kws924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