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은 밸런타인 시즌 한정 케이크와 생딸기가 가득한 신제품 음료 등으로 구성된 기획 상품을 1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다. 10일부터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14일까지 단 5일간 진행되며 투썸이 최근 출시한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제품부터 생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신제품까지 다양한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투썸 밸런타인데이 기획 상품은 △스트로베리 라떼+스트로베리 아보카도 라떼 등 음료 2잔으로 구성된 세트 2종, △디저트 케이크+아메리카노(R) 등 음료 및 디저트 세트 메뉴 4종, 루비 초콜릿 무스 등 홀케이크 4종 총 10종이다. 선호도가 높은 '딸기'와 '초콜릿'을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들로 선물을 주고받는 이 모두의 마음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뿐만 아니라, 투썸플레이스는 밸런타인데이 및 다가올 화이트데이 시즌에 맞춰 로맨틱한 비주얼의 모바일 기프트카드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밸런타인·화이트데이 모바일 기프트카드를 3만원 이상 '모바일투썸'에 등록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투썸오더 주문 시 사용 가능한 '스트로베리 라떼' 레귤러 사이즈 무료 쿠폰을 1인 1매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투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플레이스가 마련한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들로 소중한 이들에게 달콤한 추억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