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대형가전 '전문설치' 품목 확대

쿠팡 대형가전 전문설치 배너.
쿠팡 대형가전 전문설치 배너.

쿠팡은 대형가전 로켓배송 서비스인 '전문설치' 대상 셀렉션을 확대하고 고객을 위한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쿠팡 전문설치는 대형가전을 로켓배송으로 구매 후 다음날 바로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로, 가전 브랜드별 전문기사가 제품 배송부터 설치까지 무료로 진행해 준다.

또 고객 스케줄에 따라 주문 후 2주간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받아 볼 수 있다. 전문설치 익일 배송 가능 주문 시간은 제품별로 상이하며, 도서산간 지역도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무료로 배송된다.

현재 전문설치는 TV,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등 필수 대형가전부터 의류관리기, 안마의자, 디지털피아노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전문설치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도 삼성전자, LG 등 대기업 브랜드부터 밀레, 캐리어, 대우루컴즈, 바디프랜드, 하이얼 등 유명 중견기업 브랜드까지 인기 상품을 경험할 수 있다.

쿠팡은 29일까지 '쿠팡 전문설치, 카드사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삼성, KB국민, 현대, 신한, NH농협카드로 전문설치 로켓배송 상품을 구매 할 경우 카드사별로 최대 10만원 즉시 할인이 진행된다. 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온라인쇼핑으로 대형가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더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구매부터 설치까지 책임지는 전문설치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에게 더 많은 셀렉션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