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교원라이프 새 상조 서비스 론칭

홈앤쇼핑, 교원라이프 상조서비스.
홈앤쇼핑, 교원라이프 상조서비스.

홈앤쇼핑은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반영한 상조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홈앤쇼핑이 2010년 출범한 교원그룹 상조 전문기업 교원라이프 '다드림' 상품을 새로운 구성으로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다드림은 노후 준비와 프리미엄 가전을 결합한 형태로 알려진 상품이다. 홈앤쇼핑에서 상조서비스 최초로 욕실 리모델링 결합상품을 선보인다. 다드림은 장례에 대한 안심과 건강한 여가생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상조상품이다. 상조상품 가입을 통해 가격 부담이 큰 프리미엄 LG가전(TV,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또는 대림 '도비도스' 욕실 시공상품을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다. 전국 약 24곳 제휴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85% 할인 혜택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론칭 방송은 12일 저녁 7시 35분부터 70분 동안 진행된다. 방송 중 상담신청만 남겨도 실시간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카드(우리카드)를 발급받고 카드실적에 따라 월 납입금액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다드림은 결합상조 상품 중 유일하게 시공상품이 결합돼 있는 상품이며 결합상품 혜택을 보더라도 상조 미이행 시 납입금액 전액을 환급 받을 수 있는 메리트 있는 상품”이라며 “자신의 노후와 장례를 스스로 해결하고 싶은 고객 의견을 반영해 기획했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구성이니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