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웨딩 위크' 행사 진행

롯데웨딩센터에서 예비부부가 상담을 받고 있다.
롯데웨딩센터에서 예비부부가 상담을 받고 있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23일까지 '롯데 웨딩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전점에서 '롯데 웨딩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는 가입 후 9개월 간 백화점 전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해 적립기간 종료 후 5~7% 상당 상품권을 제공하고, 결혼 준비 컨설팅과 함께 다양한 상품 및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롯데 웨딩 위크'는 더블마일리지 혜택(마일리지 두 배 적립), 100% 당첨 경품, 특별 프로모션 등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블마일리지 이벤트'는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가 웨딩 시즌에 많이 구매하는 해외 패션·가전·가구 등 카테고리 내 총 17개 브랜드와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리빙샵 '더콘란샵' 상품을 구매한 웨딩멤버스 고객에 한해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 주는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웨딩 위크 기간 중 행사 이벤트 신청 후 웨딩 마일리지를 10만원 이상 적립한 고객에 한해 '소프라움 구스이불(50명)' '롯데백화점 모바일 5만원 상품권(100명)' '웨딩 마일리지 1만점(모든 신청고객)'을 증정하는 100% 당첨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웨딩 관련 50대 브랜드 상품들을 최대 40% 할인하는 '웨딩 e쿠폰'도 증정한다. 또 내달 15일까지 롯데 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한 '특별한 스드메' 이벤트를 진행해 웨딩 인기브랜드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본격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웨딩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