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지파트너스(대표 박철욱)는 싱가포르에서 개최한 SAP 임직원·파트너 연례 모임인 'SAP FKOM(Field Kick-off Meeting)'에서 SAP 파트너 패키지 솔루션 부문 'SAP APJ 어워드포파트너엑설런스(Awards for Partner Excellence) 2020'을 첫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SAP는 매년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는 데 탁월한 기여를 한 APJ 지역 내 수많은 파트너 중 내부 영업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고 파트너에게만 상을 수여하고 있다. 지역·글로벌 SAP 담당자로 꾸려진 운영위원회가 판매 실적, 성과 등 다양한 기준에 따라 혁신, 기술, 서비스, 솔루션 등 각 부문별로 최고 파트너를 선정한다.
비에스지파트너스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SAP 파트너로서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SAP 플래티늄 파트너인 회사는 SAP와 협력을 통해 산업 분야별 S/4HANA 전사적자원관리(ERP) 솔루션을 패키지화해 고객에게 보다 쉽고 빠른 ERP 구축·운영을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SAP APJ 채널 파트너 관계자는 “파트너들은 아시아의 디지털 전환 여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비에스지파트너가 SAP와 함께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가치를 제공하는 성공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올해 더 큰 성공을 실현하고 고객의 성공을 돕기 위해 비에스지파트너스와 견고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AP FKOM'은 SAP 현장 킥오프 미팅이다. SAP 전략, 영업 방법론, 비즈니스 성장 기회 및 제품 혁신에 대한 정보를 얻고 교환하고 비즈니스 성공을 촉진하기 위한 SAP 최대 연례 영업 회의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
안수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