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는 애플 공식 인증 리셀러가 직접 입점해 판매하는 '애플 브랜드샵'을 내달 1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애플 브랜드샵에서는 에어팟(충전 케이스 모델), 에어팟 프로, 아이패드, 맥북, 아이맥, 맥미니, 애플워치 등 애플의 주요 인기 제품을 판매한다. 위메프 애플 브랜드샵에서 구매한 제품은 애플의 공식 서비스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위메프는 이번 애플 브랜드샵 개설을 통해 디지털 상품군 경쟁력을 확보하고, 애플 공식 인증 리셀러가 판매하는 제품을 통해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애플 브랜드샵 오픈 기념 행사로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애플 제품 구매시 △최대 13% 즉시할인 △지정 신용카드 결제 시 4% 할인 △장바구니 2% 할인 등 최대 1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월 8일부터 31일까지는 넷마블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스틸 얼라이브'와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액세서리 제품을 제외한 애플 디바이스 구매 시 'A3:스틸 얼라이브' 10만원 상당 게임 상품을 증정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애플과 견고한 협력을 통해 더욱 다양한 애플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위메프에서 혁신적인 디지털 프리미엄 상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