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한국생활건강의 식품 브랜드 팔레오는 롯데 관악점, 건대 스타시티점과 신세계 의정부점에 신규 입점하는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팔레오의 인기 품목인 크릴오일,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 피쉬콜라겐 분말, 자연 그대로 마시는 노니즙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2+1 등의 파격적인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팔레오는 자연 그대로의 건강함을 추구하는 식품 브랜드로, 전 세계의 다양한 식품들을 직접 수입해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노니, 크릴오일, 새싹보리 등 인기 품목뿐만 아니라 석류, 브라질너트, 아보카도 오일, 레몬밤 등 다양한 식품을 소개해 소비자들의 건강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중 팔레오 크릴오일은 5회 이상의 꼼꼼한 품질테스트를 거친 제품이며,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은 3년 이상 화학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수확한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팔레오 관계자는 “좋은 먹거리를 통한 건강 관리, 식습관 개선이 필수가 된 요즘 소비자들의 접근성 향상을 위해 롯데, 신세계 백화점에 추가 입점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식품과 프로모션으로 찾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팔레오는 내달 1일 롯데 관악점과 스타시티점에서, 내달 2일 신세계 의정부점에서 오픈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