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9 전용 구매 프로그램 출시...'특별금리+안마의자 선택'

기아자동차가 특별 금리 혜택과 고급 안마의자 구독 서비스를 결합한 K9 구매 프로그램 '프리미엄 릴렉스'를 5일 출시했다.

기아차, K9 전용 구매 프로그램 출시...'특별금리+안마의자 선택'

프리미엄 릴렉스는 2020년 트렌드 키워드로 꼽히고 있는 '스트리밍 라이프(Streaming Life)'에 착안해, 기아차가 고객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선보이는 구독형 구매 프로그램이다. 기아차는 플래그십 세단인 K9과 휴식과 영감을 지향하는 휴테크 고급 안마의자의 프리미엄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구매 프로그램을 내놓게 됐다.

프리미엄 릴렉스 이용 고객은 기본조건 3% 할인은 물론,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1.0%의 특별 금리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이와 함께 할부금 납입 기간 동안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의 최고급 안마의자 'KAI S7 브론즈 골드'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으며, K9 고객만을 위해 특별히 제공되는 36개월 무상 AS 서비스를 받게 된다. 더불어 36개월 이후 9만9000원을 납입하면 소유권 이전까지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프리미엄 릴렉스 서비스 혜택은 3월 한 달간 전국의 기아차 전시장에서 현대카드 M계열 카드로 10% 이상의 선수금을 전액 결제하고, 현대캐피탈을 이용해 K9 차량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적용된다. 프리미엄 릴렉스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차 홈페이지 또는 전국의 기아차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달 스팅어 전용 구독형 구매 프로그램 '옴므 셀렉션'을 출시하는 등 '스트리밍 라이프'에 착안한 차별화된 구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서고 있다.

박태준기자 gaiu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