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OTT(Over The Top), 아파트관리비 등 정기결제 관련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이달 31일까지 토종 OTT '왓챠플레이', 음악을 선별해 제공하는 '플로(FLO)'에서 삼성카드로 정기이용권을 첫 결제 하면 30%를 캐시백한다.
실시간 지상파 시청이 가능한 '웨이브' 정기이용권도 삼성카드로 첫 결제 하면 2회차와 3회차 금액을 각 3000원씩 돌려준다. 배달 플랫폼 '요기요' 유료멤버십인 슈퍼클럽에서도 첫 가입을 삼성카드로 하면 3000원을 캐시백한다.
아파트관리비 등 생활요금을 자동 납부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요금, 전기요금, 4대 사회보험에 대한 삼성카드로 자동납부서비스를 신청하고 납부를 완료하면 5000원을 돌려준다. 아파트관리비 자동 납부 시 월 이용료 700원 면제 혜택도 12개월 동안(총 8400원) 제공한다.
구독경제 관련 혜택도 주목할 만하다.
'삼성카드 디지털 매거진'은 100여가지 디지털 신문과 잡지를 구독할 수 있는 서비스로 월 이용료는 5900원이다. 최초 가입 시 가입 다음 달까지 2개월간 이용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렌탈'은 SK매직, 코웨이, 바디프렌드 등 국내 대표 렌탈 브랜드와 제휴를 통해 삼성카드로 렌탈료 자동 납부 시 각종 할인과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최근 소비 트렌드 변화 등에 맞춰 수요가 높아지는 정기결제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발굴해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
박윤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