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스마트한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된 '세라젬 마스터 V4' 출시

세라젬(CERAGEM)이 척추의료가전 '세라젬 마스터 V4(이하 세라젬 V4)'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라젬 척추의료가전은 특허기술인 척추길이, 굴곡도, 하중인식을 통한 사용자 체형 맞춤 기능과 위로 들어 올리며 펴주는 업다운 내부 발열도자로 척추 굴곡도에 맞춘 밀착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

'세라젬 V4'는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 부위를 찾아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 모드 등 1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됐다. 복부진동도자, 블루투스 스피커, 음성안내, 사물인터넷 앱을 통한 원격 컨트롤, 콘텐츠 제공까지 다양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세라젬V4는 명상 모드, 집중 모드, 마스터 모드 등이 추가돼 총 1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마스터 모드는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부위(경추, 흉추, 요추)를 번호로 선택해 집중적인 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

세라젬 세라젬 마스터 V4.
세라젬 세라젬 마스터 V4.

특허받은 업다운 내부 발열도자는 9단계로 세분화된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저명한 국내 명상 및 뇌과학 전문가들과 세라젬 의과학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명상모드는 '바디스캔명상'을 기반으로 마음의 휴식(모드1 릴렉스), 신체기관의 안정(모드2 안정)에 도움을 주는 명상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60℃ 온열 기능이 포함된 외부 도자에 진동 기능이 추가됐다. 복부뿐만 아니라 다른 신체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 제품을 원격 컨트롤 할 수 있는 IoT 기능을 탑재해 편리성을 높였다. 제품 디자인은 감각적인 스타일로 변화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전체적인 프레임 디자인과 품질을 더욱 향상시켰다.

세라젬 관계자는 “스마트한 기능이 추가된 세라젬V4는 고객들에게 더욱 품격 있는 척추관리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세라젬V4를 비롯해 향후 출시될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국내 의료가전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