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데이터, 대한건설협회 경기도회와 공공기관 제출용 신용평가 MOU 체결

김성현 한국기업데이터 기업부문장(오른쪽)이 하용환 회장과 13일 업무협약서(MOU)를 교환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김성현 한국기업데이터 기업부문장(오른쪽)이 하용환 회장과 13일 업무협약서(MOU)를 교환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한국기업데이터(대표 송병선)는 대한건설협회 경기도회(회장 하용환)와 협회 회원사의 공공기관 제출용 신용평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3일 체결했다.

이날 경기도 수원시 대한건설협회 경기도회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한국기업데이터의 김성현 기업부문장과 하용환 경기도회 회장(석진건설 대표)을 비롯한 양 기관 실무진들이 참석했다.

이번 MOU로 대한건설협회 경기도회 1500여개 회원사는 한국기업데이터로부터 향후 공공기관 제출용 신용평가 신청시 대폭 할인된 수수료를 적용받게 된다.

한국기업데이터는 대한건설협회 경기도회 회원사를 상대로 신용평가, 입찰실무 등 관련 교육도 무료로 제공하는 등 상호 간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해 적극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김성현 한국기업데이터 부문장은 “고객사정을 충분히 검토하고, 건설 분야에 특화된 신용평가 서비스를 통해 경기지역 건설사들의 경쟁력 향상을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