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자회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LG전자, 위메프와 함께 LG노트북 중복할인 프로모션 'We make enuri'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에누리 가격비교에 따르면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개학이 연기되고, 재택근무에 돌입한 직장인이 늘어나면서 3월 3주차 대비 4주차 노트북 판매수와 매출은 각각 31%, 55%가 증가 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러한 수요 증가를 반영해 에누리에서는 15ZD90N-VX30K, 17Z90N-VA56K 등 LG 노트북 인기 제품 90여개를 대상으로 중복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금일부터 에누리를 경유해 위메프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에누리 즉시할인과 위메프 장바구니 쿠폰을 더해 최대 17%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할인금액에 제한이 없어 최고 사양의 17Z90N-VA76K를 구매할 경우 최대 29만원까지 할인된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기존에 동일 프로모션을 진행했을 때 오픈 당일 조기 마감됐을 만큼 보다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어려운 시국에 예상치 못한 지출이 발생한 고객분들을 돕기 위해 본 프로모션을 다시 선보이기로 결정했다”라고 말했다.
본 기획전은 쿠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첨부]
[사진자료]1. LG노트북 중복할인 프로모션 'We make enuri' 배너 이미지 (총 2장)
[사진자료]2. 에누리 가격비교 로고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