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교촌신화'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교촌치킨, '교촌신화'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신화(辛火)' 2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스크래치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교촌은 24가지 재료로 완성된 불맛의 '교촌신화' 출시를 기념해 충 24가지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17일부터 '교촌신화' 2종 주문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가 증정된다 (매장 별 소진 시까지).

쿠폰에 표기된 난수번호를 교촌주문앱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총 603명에게 갤럭시 북 플렉스, LG스타일러, 아이패드 프로, 교촌 드림교환권(모바일제품교환권) 등 24가지 경품이 증정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24가지 재료를 블랜딩해 화끈한 불맛을 낸 교촌신화 2종 출시를 기념해 24가지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다채로운 재료의 조화로 이룬 교촌신화의 불맛과 함께 다양한 경품의 행운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일 출시된 '교촌신화'는 화끈한 불맛을 자랑하는 교촌의 새로운 매운맛 제품이다. 24가지 재료를 블랜딩해 완성한 스모키한 불맛을 통해 또 다른 차원의 매운맛을 선보인다.

'교촌신화'는 은은하게 매콤한 불맛의 한 마리 치킨인 '교촌신화오리지날'과 부드럽고 촉촉한 국내산 정육 순살에 은은하게 매콤한 불맛을 입힌 순살치킨인 '교촌신화순살' 2종으로 구성됐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